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시험관 신선 1차 이식후

난임 일기

by hangbuck 2020. 11. 14. 15:04

본문

현재 이식후 3일차 되었어요..

저희부부는 시험관 진행으로 결정을 해서 진행 했습니다.

이식은 카테터 넣고 하는 인공이랑 비슷한데 배로 초음파보면서 합니다.

 

신선 1차로 5일 배양시킨 배아2개 넣었어요~

부디 좋은 결과 있기를..!!

난자 10개 채취에서 2개 이식하고 동결은 3개 나왔다고 어제 문자왔네요~

저는 일산차병원에서 진행중입니다. 유명하신 한세열교수님 반입니다.

 

20일에 피검 예약이 걸려있고, 약은 채취할때 주신 프롤루텍스 배주사와 유트로게스탄 질정을 쭉 넣어야 합니다.

프로게스테론이 임신유지호르몬으로 중요해서 잘 유지되어야 한다고 합니다.

 

증상은 현재 하나도 없어서.. 고단백으로 잘먹고 영양제도 잘 먹으면서 지내야 하겠네요~

 

채취 이후부터 피검사때까지 쓰는 프로게스테론 주사(오전1회), 프로게스테론 질정 (아침/저녁 1알씩)

 

제가 먹는 영양제들; 엽산, 오메가3(+비타민D1000iu포함), 질유산균, 아연, 아르기닌

영양제는 요번에 오메가3를 추가했습니다~ 착상과 아기 뇌발달에 좋다고 하네요..

다 좋은데 아르기닌은 알 큰걸로 잘못사서 1/4씩 잘라서 먹고 있습니다.. 알 작은거(캡슐로된거?)도 있는것 같은데 그걸로 사세요..;;

'난임 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공수정 정부지원 받는 법  (0) 2020.10.19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