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화장실 거울 닦는법

집안일 일상

by hangbuck 2020. 10. 16. 14:01

본문

지난 명절에 친정엄마가 우리집에 방문하셨는데요~

화장실 거울이 지저분하다고 청소좀 신경쓰라고 지적 받았어요ㅠㅠ

 

화장실 거울에는 물이 튀고 해서 물때도 끼고 얼룩이 지잖아요~

어떻게 닦는지 검색을 해서 저도 오늘 청소를 했습니다.

 

샤워기에 물이 튀어서 물때가 오래되구 해서;;

거울이 뿌옇고 지저분해 보이지요...ㅎㅎ

 

근접샷으로 봐도 지저분하네요;;

 

화장실 거울은 집에있는 린스!로 닦으면 깨끗해 진다고 해요..

집에 린스 하나씩 있으시잖아요~

저희는 트리트먼트써서 트리트먼트로 닦아봤어요~!ㅋㅋ

 

집에 있는 물티슈 2~3장 띠어다가 물을 묻히고,

거기다 트리트먼트를 쭉 짜주세요~!

 

그리고 그것을 거울에다 문질문질 해줍니다~!

속시원하게 잘 닦이지요?

전체적으로 묻혀서 닦아준 뒤,

새 물티슈에 물을 조금 묻혀서 트리트먼트를 전체적으로 닦아내 줍니다.

물티슈를 빨아서 써두 되구용~~

 

다 닦아낸 모습입니다.

집에 신문지가 있거나 유리창 닦는 도구가 있으면 물자국 없이 더 깨끗할 텐데요..

저는 물티슈로 닦다보니 물자국은 조금 있어도..

전보다는 훨씬 속시원히 선명해졌어요~!

 

전보다는 나아져서 만족합니다.

가끔 자구 닦아줘야 겠어요..

물티슈 몇장 + 린스 가지고 아주 간단하게 화장실 거울 청소해 보았습니다.~!

전보다는 훨씬 깨끗해 보여서 좋아요^^

댓글 영역